The smart Trick of 울산 중공업 That Nobody is Discussing

이 단지에는 미포공업단지와 울산석유화학공업단지가 있으며, 미포공업단지는 중화학공업육성을 위한 특정공업지역으로서 대규모 중화학 공장들이 입지하고 있으며, 울산석유화학공업단지에는 석유화학계열 공장들이 있다.



경쟁률로 치자면 사무직 젊은 사람은 다 올라가고싶어하는 수준이고, 난이도는 취업보다 더 어려운거같았음. 면접 자소서 다시 다봄.

당시 재계 인사들은 자신들의 부정축재 혐의를 처리하기 위하여 공장을 건설하고 주식으로 정부에 헌납하겠다는 제안을 하면서 공장건설 후보지로 울산을 추천한 것으로 알려졌다.

전국금속노동조합 현대삼호중공업지회: 민주노총 소속. 정의당 이보라미 전 전남도의원이 이곳에서 노조 활동을 했다.

대전광역시

현황과 역사를 불문하고 학교 간 우열이나 서열을 확정·조장하는 서술과 학교 수준을 비하하는 서술

이 글은 산업에 관한 토막글입니다.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.

충청북도

남구는 석유화학공단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다. 이들 자치구는 태화강으로 경계를 이룬다.

곧 우(于) + ㄹ(尸) + 뫼(山) + 나라로 분석되는 울뫼나라, 혹은 울산국 등으로 이미 불리고 있었다는 것이다. 웅촌과 웅상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인 곳이라는 점에서 울이라는 이름의 의미도 해석할 수 있게 된다.

조선소는 부산광역시의 영도 울산휴게텔 조선소를 보유하고 있다. 영도조선소의 경우 부지가 협소한 사정상 대형 선박 건조는 불가능하다. 영도조선소에서 건조한 상선들의 트랙 레코드는 주로 중소형 상선에 집중되어있다.

이 밖에도 현대중공업이 소유한 유휴부지 등을 활용해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을 동구와 함께 추진하는 방안도 제시됐다.

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'세 줄 요약' 기술을 사용합니다.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. 제공 = 연합뉴스&줌인터넷®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